여러분을 만나게 된지도 벌써 1년이 되었어요(감동의 눈물이 앞을 가려). '왜 세상은 목소리가 큰 사람을 더 환대하지? 내향적인 사람들을 위한 안전기지를 만들어보자!'는 당찬 포부로 샤인레터가 문을 연지 어언 12개월. 여러분들이 계시지 않았다면 지금까지 올 수 없었을 거에요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.
🏃♀️샤인레터는 첫 돌을 맞아 지금까지의 페이지를 정리하고, 두 번째 페이지를 준비하려고 해요! 휴재기동안 재정비를 통해 여러분들 곁에서 오래 빛나기 위한 도움닫기를 계획하고 있어요.
힘찬 도움닫기를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너무x100 필요하답니다. 아래 버튼의 설문을 통해 샤인레터의 점프에 힘을 보태주세요🆙 달달한 칭찬, 매콤한 충고 모두 다 환영해요.
🎁 답변을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분께 <올리브영 3천원 할인쿠폰>을 보내드려요.
✨샤인레터는 2025년 1월 1일부터 이렇게 달라질거에요.
✔️ 발행일: 매달 1일, 월간 발행
✔️ 레터 구성: 내향인 인터뷰 / 도서 추천 및 이벤트 / 내향인들의 이야기 / 기타 (*순서 및 구성은 매 회 달라집니다)
📌 객원에디터 모집도 계속됩니다✍🏻 나누고싶은 이야기가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지원해주세요! (지원하러 가기)
📌 샤인 구독자 인터뷰🎙️ 자랑스러운 내향인들을 더욱 조명하고, 샤인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구독자 여러분을 인터뷰해요. 지원서는 2024년 12월 중 오픈합니다. 샤인레터를 구독하고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😉